본문바로가기
하위메뉴바로가기

고객센터 Urban Prestige ‘꿈에그린’

  • 공지사항
  • 고객 문의
  • A/S 문의
  • 중도금 납입조회
  • 꿈에그린 캘린더
  • 서식 자료실
  • A/S 신청-입주 후 불편사항을 도와드립니다
  • 한화건설 공식블로그

A/S문의

’꿈에 그린’은 고객님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겠습니다.

꿈에그린 A/S 센터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.

  • 1 . 고객님께서 신속한 하자보수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2 . 직접 A/S 사무실 또는 관리사무실을 방문하는 불편이 없습니다.
  • 3 . 고객님께서 하자보수처리과정 중 만족도를 확인하여 주시면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
        도움이 되겠습니다.
  • A/S 신청은 웹사이트 회원가입이 되신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
    아직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셨나요? 지금 가입하시고 풍성한 혜택을 누리세요.회원가입

A/S 처리절차

입주고객 여러분께서 접수해주시는 A/S 접수사항은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됩니다.

  • STEP 1. 입주자정보 확인
  • STEP 2. A/S 신청 - A/S 사무실 홈페이지 관리사무실
  • STEP 3. 신청사항 확인
  • STEP 4. 작업지시 - A/S 요원, 협력업체
  • STEP 5. 처리완료